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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-안심알리미
서비스등하교 자녀알림문자서비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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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키즈콜 / 학교방문예약제]

070-4276-2401

[어린이집 출결알림 / CCTV]

1661-1190

상담시간 : 08:30 ~ 17:00
점심시간 : 11:30 - 13:00
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이용대상 및 서비스 이용절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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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이용대상

각 해당 학교는 U-안심서비스 대상자를 선정하여, 통신사(SKT)와 U-안심서비스 계약, 신청자가 가입신청서를 작성/접수(학교)를 하면, 개통된 단말기를 배송을 하며, 제품을 수령 후 서비스 등록(http://pam.sktelecom.com)후 이용하면 됩니다.

1. 기초생활수급 가정 및 차상위 계층 가정의 어린이(대상여부는 학교담당자에게 문의)
2. 일반 가정의 초·중·고 학생(만 18세 이하 / 유료 : 월 8,000원/2년 약정 시 단말기 무료제공)

차상위 계층 분류표

분류 비고
1. 국민 기초 생활보장법에 따른 자활에 참가하는 경우 국민생활보장법 제9조 5항
2. 희귀성 난치성질환자 등으로 본인부담액을 경감 받는 경우 국민건강보험법시행령
3. 장애수당 및 장애아동수당을 지급받는 경우 장애인복지법 제49조
4. 한 부모 가족지원법에 따른 보호대상자
(이 경우 소득 인정액이 최저생계비의 130%이하인 사람 포함)
한 부모 가족지원법 제5조
5. 장애인 연금을 지급받는 경우 장애인연금법 제10조

무료보급대상 지원내역

분류 비고
저소득층 가구 초등학생
(본인명의 휴대폰 미소유자)에게
U-안심단말기 무료지급
교육부지원(2014~) 음성통화 - 매월30분 무료통화
    (초과시자동차단됨)
- 전화수신(제한없음)
문자(SMS) - 수신(무료)
- 위치정보/긴급문자발송(250건)

서비스 이용절차

교육부는 U-안심서비스 신청자 수요조사를 실시하여, 단말기 보급대상자를 선정하여 통신사인 (SKT)에 전달합니다. 통신사인(SKT)는 U-안심서비스 신청자가 가입신청서를 작성/접수(학교 또는 인근 동·사무소)를 하면, 개통된 단말기를 배송을 하며 제품 수령 후 서비스 등록(http://pam.sktelecom.com)후 이용하면 됩니다.

무료 대상자

서비스 신청

각 학교 U-안심알리미 서비스 담당 선생님 문의 및 신청

화살표

서비스 제공자( SKT)

서비스 가입 및 개통
① 접수처(학교)신청서 작성
    신청서 작성(2종)
    학교에서 수령 후 작성
② 신청서류 심사
③ 단말기 개통 후 택배     발송

화살표

이용자

① 단말기 수령
    - 단말기 받은 후 해야       할일
② 관제사이트 등록 이용

법인(무료 사용자) : 학교에서 작성
- 가입신청서, 고유번호 등록증
- 대표자 신분증(앞 컬러스캔본)이 안되면, 위임공문+대리인신분증 (앞) 컬러스캔본
- 개인(단말기)별 서비스신청서 (위치활용동의서)(앞장 : 개통센터, 뒷장 : 학생(학부모))

무료신청서 다운로드

유료(일반)대상자

서비스 신청

각 학교 U-안심알리미 서비스 담당 선생님 문의 및 신청

화살표

서비스 제공자( SKT)

서비스 가입 및 개통
① 접수처(학교)신청서 작성
    학교에서 수령 후 작성
② 신청서류 심사
③ 단말기 개통 후 택배     발송

화살표

이용자

① 단말기 수령
② 관제사이트 등록 이용

개인(일반유료사용자) : 개인이 작성 후 학교 제출
- 가입신청서, 법정대리인 신분증(앞)컬러 스캔본, 서비스 신청서(위치활용동의서)
   (앞장 : 개통센터, 뒷장 : 학생(학부모))

유료신청서 다운로드 작성양식 샘플
가입희망여부 아이콘

가입을 희망하시는 분은 신청자격을 확인(해당학교) 하신 후,
    - 안내에 따라 신청서 작성 및 제출하시고, U-안심알리미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 받을 수 있습니다.
    - 기타 상담은 1588-7982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.